매니저/C++

C++ 2011.09.17 (미검사)

cdprkr2077 2011. 10. 13. 00:07


#include<iostream.h>
#include<stdlib.h>
#include<time.h>
#include<string.h>

/*
class string
{
 char *data;
 int len;
public :

 void set (char *p)
 {
  len = strlen(p);
  data = new char [len+1];
  strcpy(data, p);
 }
 void print( ) { cout << data << "(" << len << ")" << endl; }
 void del( ) { delete data; }
};

void func (string temp)
{
 temp.print( );   // korea(5)
 temp.del( );
}

void main ( )
{
 string ob;
 ob.set("korea");
 ob.print( );   // korea(5)
 func(ob);
 ob.print();    // korea(5)
}
*/

/*
class user
{
 int num;
 char name[12];

public :
 void input(int x, char *y)
 {
  num = x;
  strcpy(name, y);
 }
 void print( )
 {
  cout << "번호 = " << num << ", 이름 = " << name << endl;
 }
};

void main ( )
{
 user ob;
 ob.input(1, "홍길동");
 ob.print( );
 cout << "sizeof(ob) = " << sizeof(ob) << endl;

 user pb[3];   // 객체 배열
 pb[0].input(2, "김두한");
 pb[1].input(3, "김연아");
 pb[2].input(4, "유재석");
 pb[0].print(); pb[1].print(); pb[2].print();

 user *cp;
 cp = &ob;
 (*cp).print();  // 1, 홍길동
 cp->print();  // 1, 홍길동

 cp = pb;
 cp[0].print( );  // 2, 김두한
 cp[1].print( );  // 3, 김연아
 cp[2].print( );  // 4, 유재석

 cp[2] = func( ob, cp );
 cp[2].print( );  // 1, 홍길동
}

user func(user temp, user *t)
{
 temp.print( );  // 1, 홍길동
 t->print( );  // 2, 김두한
 return temp;
}
*/

/*
class game
{
private :

 int x, y;    // x는 사용자가 낸 값 y는 컴퓨터가 낸 값
public :

 void user();   // 함수의 원형
 void com () { y = rand()%3; }
 int bi ();
 void start( );
};

void game::user( )   // 멤버함수를 클래스 외부에 정의하는 방법
{
  cout << "내세요 (0=가위, 1=바위, 2=보) : ";
  cin >> x;
}

int game::bi ()
 {
  if(x==y)
   cout << "비겼습니다." << endl;
  else if((x==0&&y==1) || (x==1&&y==2) || (x==2&&y==0))
  {
   cout << "졌습니다." << endl;
   return 0;
  }
  else
   cout << "이겼습니다." << endl;
   return 0;
 }

void game::start( )
 {
  srand(time(NULL));
  do {
   user( );
   com( );
  }
  while( bi( ));
 }

void main ( )
{
 game ob;
 ob.start();
}
*/

/*
class game
{
private :
 int x, y;    // x는 사용자가 낸 값 y는 컴퓨터가 낸 값
public :

 void user()
 {
  cout << "내세요 (0=가위, 1=바위, 2=보) : ";
  cin >> x;
 }

 void com ()
 {
  y = rand()%3;
 }

 int bi ()
 {
  if(x==y)
   cout << "비겼습니다." << endl;
  else if((x==0&&y==1) || (x==1&&y==2) || (x==2&&y==0))
  {
   cout << "졌습니다." << endl;
   return 0;
  }
  else
   cout << "이겼습니다." << endl;
   return 0;
 }

 void start  ( )
 {
  srand(time(NULL));
  do {
   user();
   com();
  }
  while( bi());
 }
};

void main ( )
{
 game ob;
 ob.start();
}
*/

/*
class circle {

private :    // 이하 다음 키워드가 나올때 까지 전용멤버가 된다.

 int x;    // 중심점의 x좌표를 보관할 변수
 int y;    // 중심점의 y좌표를 보관할 변수
 double r;   // 원의 반지름 정보를 보관할 변수

public :    // 이하 다음 키워드가 나올때 까지 공용멤버가 된다.

 double area( )  // 원의 넓이를 구해 리턴하는 함수
 {
  double nul;
  nul = r*r*3.14;
  return nul;
 }
 void setr( ) { r = 1.0; }
};

void main ( )
{
 circle ob;   // class circle형 객체  ob
 // cout << "ob.x = " << ob.x << endl;
 // 전용 멤버는 외부에서 접근할 수 없다.
 
 cout << "ob.area( ) = " << ob.area( ) << endl;
 ob.setr( );
 cout << "ob.area( ) = " << ob.area( ) << endl;
}
*/